롤강의 Fundamentals Explained

Wiki Article

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.

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,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, 마스터,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장점 듀오구하기 뿐만 아니라 채팅방 형식으로 되어있어 소통도 가능, 가입이 간편함, 실시간으로 글이 올라오고 필터링없이 자유롭게 글 작성 가능, 폰에서 보기 편안한 채팅형식

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mobile The browser that you are at this time linked to is from day and some features are unavailable.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롤 듀오 티 안나게 진행을 위해서 매판 듀오계정 변경 옵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롤강의 ✩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,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.

기사님의 탈주,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.

가장 첫 번째로 빈틈 없는 보안과 익명을 통해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.

단점 듀오구하기 글을 볼 때 마다 다른 사이트의 새창이 띄워져서 열고 닫기가 번거로움, 소환사검색이나 듀오확인에서 오류가 종종 발생함, 실시간 글들은 보기만 가능하고 소통이 불가함

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,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.

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

Report this wiki page